게임순위 및 출시 게임타이틀 보기 - ps4 (플스4) 게임 순위 찾아보기 - GameRankings.com

ps4, xbox one, pc 등의 게임 순위 및 현재 발매된 타이틀 확인하기


엑스박스 윈, 플레이스테이션4, 아이폰, pc, wii 등의 다양한 플렛폼에서 내 취향과 맞으면서도 실망하지 않을 만한 게임을 찾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 게임기기 들의 순위와 정보를 확인 가능한 게임랭킹 사이트 - www.gamerankings.com 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 인기 있는 게임과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들



3ds, iphone, pc, palystation 4, xbox one 등의 최신 게임기에 대한 정보는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여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기화면에 없는 게임기기는 우측에 있는 <Platform Jumper> 메뉴를 선택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초기화면에는 게임 전체적인 인기가 있는 순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정 게임을 선택하면 랭킹 비율과 함께 세부적인 수치와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용 게임은 국내 애플 앱스토어 순위와 비교하여 알지 못하였던 게임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은 현재 League of Legends, The Elder Scrolls V : Skyrim, Final Fantasy XIV Online, The Sims 4 가 순위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one 게임으로는 Destiny, Dragon Ball, Dragon Age, Battlefield 가 올라와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All-Time Best>, <All-time Worst> 메뉴를 이용하여 추천과 비추천 게임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기본 설정은 게임플랫폼에 상관없이 전체적 순위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검색하고자 하는 게임기기와 년도 등의 세부적인 검색조건을 입력한 다음 검색을 하면 보다 자세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하면서


ps3 와 엑스박스 360 과 달리 출시가 오래되지 않았기 때문에 플스4 와 엑스박스 one 용 게임 타이틀이 아직은 많지 않기 때문에 인기도의 변화가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독점 게임들과 앞으로 출시 예정 기대 게임들이 계속해서 판매가 된다면 순위의 변화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후 매월 말에는 각 게임플렛폼별 순위 소개를 계속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