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Steam) 리딤코드 추가하는 방법

스팀(Steam) 에서 리딤코드(Redeem Code)를 입력하여 게임추가하는 방법

게임 전문 사이트에서 가끔씩 받을 수 있는 스팀용 게임이나 게임을 판매하는 여러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리딤코드를 받았지만, 막상 어디에 등록해야 하는지 난처한 경우가 있습니다.




스팀용 리딤코드 메뉴찾기



이번 시간에는 reddem 코드를 스팀에 등록하는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전용 브라우저를 실행 후 좌측 하단에 보면 그림과 같이 +게임추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스팀에 없는 게임 추가>, <스팀에 제품 등록>, <스팀 상점에서 게임 찾아보기> 중에서 “Steam에 제품 등록” 메뉴를 클릭 합니다.





스크린샷과 같은 윈도우가 보인다면 스팀 제품 키를 입력하여 등록하는 메뉴로 제대로 ㅊ찾으신겁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제품등록 과정에서 동의서 내용에 대한 <동의>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구입하였던 제품코드를 직접 입력 또는 붙여넣기 기능을 이용하여 기입하시면 됩니다.






리딤코드를 정확히 입력하셨다면 그림과 같이 <등록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하면서

스팀(Steam)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에게는 게임을 추가하는 등록과정을 메뉴에서 만 찾으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두번(?) 반복하면 이후에는 잊어버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