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minecraft) 정품 구매 결제 방법 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mindcraft) 를 홈페이지 구입하는 방법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음악을 지원하는 게임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마인크래프트..


하지만 넓은 공간에서 도끼로 나무를 베고, 


곡갱이로 땅을 파서 다양한 종류의 광석을 채집하여 나만의 집과 마을 


그리고 세상을 만들 수 있는 마크에 게임 영상으로 


보는 즐거움 이상의 즐거움을 제한없이 경험하기 위해서는 정품을 구입해야하는 데 그 과정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크를 구입하는 과정과 순서들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www.minecraft.net


홈페이지의 왼쪽 윗쪽에 있는 상자 아이콘 모양이 있는 <GET GAME> 를 클릭합니다.




마인크래프트 구입방법의 과정은 등록, 이메일 확인, 구입 그리고 다운로드의 4가지 차례 중에서 1번째로 2번의 동일한 이메일 주소의 입력와 사용할 암호도 역시 2번을 반복해서 입력하는 과정을 진행한 다음 <계정 만들기> 클릭하시면 합니다.


(아무리 게임을 빨리 하고 싶더라도 항상 말씀드리는 주의사항 중에 하나인 입력한 계정정보는 비밀번호 관리 프로그램이나 나만의 관리 노트에 그 자리에서 기입해야만 이후에 다시 설치하는 경우에 낭패를 보는 일을 겪지않도록 주의, 또 주의 하셔야 합니다)




계정만들기 첫번째 과정에서 사용한 메일주소로 도착한 메일함에서 마인크래프트에서 보낸 메일에 있는 확인 코드를 입력 후 <이메일 확인> 의 기다란 녹색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다음 과정에서는 게임에서 사용할 이름과 결재과정에서 필요한 국가(Korea, Republic of) 그리고 결재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결재과정에서는 신용카드 번호, 만료월, 만료 연도, CVV 라는 신용카드 앞면에 신용카드 번호와 더불어 추가로 입력해야 하는 번호로 신용카드 뒷면에 숫자를 입력, 그리고 우편번호까지 입력한 다음 구입가격을 원화로 확인을 해야겠죠?




결재방법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비자(Visa), 마스터(Master), 아멕스(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express), 다이너스카드(Diners), JCB 등의 다양한 카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결재하고자 하는 카드에 따라서 결재화면을 조금씩 달라지는 경우도 있지만, 앞에서 설명드린 신용카드에 있는 정보를 입력하시면 어렵지않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구입이 완료되었다면 게임을 설치하고자하는 플랫폼(윈도우(Windows), 맥(Mac OS X), 리눅스(Linux))에 맞는 항목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하면서

이제 부터 저도 마인크래프트(마크)의 숨은 세상에 대한 탐험과 경험에 대해서 계속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