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블번들(humblebundle) 사이트 회원 가입하는 방법

Humble Bundle 사이트 회원가입 방법


내게 좋아하는 게임을 구입하면서 기부도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사이트가 있다면?


EA 오리진 게임, 밸브(Valve) 스팀게임 등을 세일한 할인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험블번들(Humble Bundle) 을 사용하기 위해서 첫번째 시간으로 홈페이지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험블번들 가입의 키워드!, 가입한 메일함을 확인하자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있는 <Log in/Sing up> 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시작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였다면 가입하였을 때 사용한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녹색의 “Log in” 을 누르면 되지만, 


우리는 아직 회원이 아니기 때문에 가입 창에 있는<create an account?> 링크를 눌러서 가입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입과정도 대충보면 로그인하는 윈도우창과 비슷하죠?


여기에서는 로그인과 회원가입에 필요한 이메일 링크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정보를 받을 수 있는 E-Mail 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과정의 중간과정까지 왔다면 계정이 생성되었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계정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발송된 메일함에서 험블번들에서 보낸 편지 내용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활성화 작업을 꼭(!)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메일함에 있는 여러 메일 중에 위에 있는 스크린샷과 같은 Humble Bundle 에서 보낸 이메일 확인 메일 “email verification” 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해외에 있는 많은 사이트는 한국에 있는 홈페이지처럼 복잡하고 필요이상의 회원정보를 요청하는 경우와 달리 해외에 있는 사이트들은 대부분은 메일주소로 보낸 링크를 클릭하여 활성화해야하는 과정으로 대부분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다시 방문하여 로그인 과정을 완료하였다면 로그인/회원가입 영역이 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변경된 내용으로 표시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하면서

험블번들에서 게임을 구입하는 방법, 월간번들 구입하기 그리고 추가할인 받는 과정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