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Dell) 컴퓨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용하는 컴퓨터가 델(dell) 컴퓨터라면 자주는 아니지만 최신드라이버나 윈도우를 재설치한 이후 필요한 드라이버를 델컴퓨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다운로드를 해야 합니다.

델 컴퓨터
http://www.dell.co.kr/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자그마한 글씨로 써 있는 <고객지원> 을 클릭합니다.



또는 <개인용&홈오피스> 메뉴 아래에 있는 <고객지원> 을 찾아서 클릭해도 같은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드라이버 및 다운로드> 아래에 있는 <드라이브 홈> 를 누르시거나,
지원옵션 메뉴 아래에 있는 드라이버홈 또는 홈페이지 큰 글씨와 함께 그림이 있는 드라이버 및 다운로드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이제 내가 사용하는 컴퓨터의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까지 찾아 왔습니다.



<내 시스템 스캔> 글씨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델 선택> 항목을 선택하였다면 제품 모델 별 선택을 항목을 하나하나씩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데스크탑 모델 중에 540 이라는 모델을 선택 후 보여지는 화면의 스크린샷 입니다.
정확한 제품을 찾았다면 여기서 녹색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모델의 다양한 드라이버를 선택하면 숨은 메뉴가 하나 더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드라이버를 선택하였더니 여러가지 제품의 드라이버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을 찾아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면 다시 설치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드라이버를 찾는 기나긴 여정의 끝에 도착했는데 그냥 저장할건지? 실행할것인지? 또는 취소 할 것인지 묻는 메뉴 전에 델컴퓨터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방식을 사용할지 안할 것인지 물어 보는 페이지가 한번 더 보여 줍니다.

일반적인 다운로드 방식은 아래에 있는 두번째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