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백신 - v3lite 설치방법



무료 백신 중에 가장 우리가 익숙한 V3 설치과정을 알아보고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v3lite 라고 입력을 하면 바로가기와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방법으로 찾아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2가지 방법 모두 안철수연수소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지만 조금 편리하게 그림을 클릭하는 방법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창이 생기면서 보여지는 페이지에서 <V3 Lite 단독설치파일> 버튼을 클릭합니다.




윈도우7에서 설치작업을 진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실행>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프로그램 설치 과정과 비슷한 형태로 진행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 동의함 을 차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성요소 선택화면에서 필요하지 않다면 <사이트가드> 는 해제 후 다음 과정으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설치할 위치는 기본값으로 되어 있는 그대로 두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사용하는 컴퓨터에 설치작업을 진행합니다.

잠시 기다린 후 다음 진행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Smart Defense 기능 사용 여부를 물어 보는 창이 보이면 약관 동의 후 사용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설치과정에는 취소 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제 백신 설치가 완료된 모습 입니다.




다양한 바이러스에 대한 검색과 치료에 필요한 업데이트 작업으로 환경에 따라서 조금 시간이 더 필요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취소버튼을 누르지 않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작업이 완료되면 세부기능 설정 확인 및 필요시 변경작업을 하신 후 컴퓨터에 있을 수도 있는 바이러스 검사를 수행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