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파고(papago) PC 버전 링크&사용방법

네이버 홈페이지 피씨 화면에서 한영 번역을 하자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의 해외 다양한 언어를 번역해주는 pc용 프로그램, 웹 서비스 그리고 모바일 앱 등 이 있습니다.


네이버 만의 장점 플러스(+)


필요한 기능에 특화된 전문화된 프로그램이나 홈페이지를 사용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이용 방법일 수 도 있지만,


그동안 익숙했던 인터넷 서치습관이나 기존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의 기능 확대를 이용하는 게 사실은 사용자 입장에서는 추가적인 새로운 UI(유저 인터페이스) 학습에 대한 불편함을 피할 수 있으니까요.


국내 검색에 특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네이버(Naver) 의 labspace 에서 현재 베타버전으로 진행하고 있는 한영/영한 번역 프로그램의 pc버전이 있습니다.



파파고(papago) 홈페이지

http://labspace.naver.com/nmt/





번역하고자 하는 문장을 느낌표, 마침표, 물음표 등의 문장부호를 함께 입력하면 보다 정확한 번역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번역 언어는 현재 한국어/영어/중국어(간체) 를 현재 지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다양한 언어가 제대로 번역되는지 전문가 번역가 분들처럼 확인을 못해서.. ^^;)


한국어에만 열심히 하였던 많은 분들에게 또하나의 언어 번역 서비스가 있다는 것은 아무튼 도움이 되는 정보죠! ^^


마무리 하면서


앞으로 멈춤없이 계속해서 기본 기능에 대한 계속적인 개발로 정식서비스를 제공한다면 한국어에 대한 특성을 알고 있는 국내 개발이 후발 주자이지만 언어의 장벽에 힘들어 하는 분들에게 더 좋은 만족을 제공할거라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