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플레이어 (tokplayer) 설치방법






무료로 별도의 코덱 필요없이 동영상플레이어 인 톡플레이어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tokplayer.com/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화면 초기화면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64bit 가 아니라면 일반버전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클릭 후 나타나는 윈도우창에서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한번 더 <실행>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과정 중에 하나인 약관 동의 과정입니다.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 설치과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 구성요소 중에 별도로 변경할 내용이 없기 때문에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설치할 폴더 위치도 초기상태를 유지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에 필요한 파일을 설치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창입니다. 다음 과정으로 진행되기 까지 조금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설치과정을 마무리 되었으면 <마침>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즉시 실행할 필요가 없다면 설치윈도우에 있는 체크표시를 해제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 한 모습입니다. 다른 동영상플레이어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하지만 각각의 프로그램 마다 특성과 사용하는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서 같은 동영상이라고 해도 결과와 만족도에서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