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플레이어(tokplayer) 제거하는 방법




톡플레이어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어려운 과정은 아니지만 처음 프로그램 제거를 사용자라면 그림과 함께 설명하는 과정을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른 후 프로그램 아래 부분에 있는 TokApps 라는 폴더를 찾은 후 그 아래에 있는 톡!플레이어제거 아이콘을 찾아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보통 해당 폴더를 찾으면 그 다음 폴더에서 프로그램 실행 및 제거 아이콘을 볼 수 있지만, 제작사에서 만든 여러 종류의 프로그램을 회사이름 아래 폴더별로 정렬하기 위해서 이렇게 설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조금 어렵더라도 마우스를 조심히 움직여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제거 프로그램을 찾는 과정과 달리 실행하셨다면 그다음 과정은 쉽게 그리고 빨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다면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설치되어 있는 폴더를 확인하면서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프로그램 제거 작업을 해도 폴더까지 삭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깨끗한 하드디스크로 관리하시고자 한다면 작업완료 후 프로그램파일 폴더에서 확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거 완료를 알리는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침>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언제나 처럼 파일이나 폴더 그리고 프로그램의 삭제방법을 익히면 그 과정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내용이 있는 것들을 한번 삭제하면 복구의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보여지는 안내문구를 하나하나 조심히 읽고 이해하신 후에 진행하셔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