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seagate) 하드디스크 a/s 보증기간 확인하는 방법





저장장치 중에서 안정성이 높은 하드디스크 이지만 사용 환경이나 기타 제품의 작은 문제로 인해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은 고객센터로 전화나 방문하여 진단 후 수리 및 교체 서비스를 이용하지만, 고장이 발생하기 전에도 제품의 보증기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씨게이트 하드디스크의 보증기간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지원>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홈페이지가 영어로 되어 있으면 우측상단에 있는 영어를 한국어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시게이트 한글 홈페이지

http://www.seagate.com/kr/ko/






지원 메뉴에서 <보증 및 교체> 를 선택 후 <모델 번호 찾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옆에 보여지는 메뉴로 이동이 불편하다면 <보증 및 교체> 메뉴를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에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한번에 필요한 페이지로 이동하지 못하였다면 지금 보여지는 페이지에서 <유효한 보증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의 링크를 클릭하셔도 같은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증확인 페이지의 입력항목에서는 요청하는 번호를 입력, 국가를 선택 후 아래부분에 보여지는 영숫자를 입력하신 다음에 <제출> 버튼을 누르시면 사용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 웨스턴디지털(Western Digital) 하드디스크 as 기간 확인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