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Western Digital) 하드디스크 as 기간 확인 방법


완전한 저장장치는 없기에 사용하던 하드디스크가 어느 날 갑자기 인식이 안되어 낭패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행히 고장이 나기 전에 이상 증상이라도 알려 준다면 다른 저장장치로 백업을 해둘 수 있지만...

하드디스크 제조회사 그리고 제품마다 A/S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구입하기 전 혹은 구입하였다면 해당제품의 AS 기간 확인과 내용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웨스턴디지털(Western Digital) 의 하드디스크의 가능 여부를 인터넷으로 확인하는 서비스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스턴디스털(WD)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http://www.wdsvc.co.kr/

Quick Link 메뉴 아래에 있는 <A/S 기간 확인> 메뉴를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변경된 페이지에서 A/S 기간 확인 그림을 한번 더 클릭합니다.





또 다시 새로운 인터넷 창이 생기면서 국가 선택과 함께 하드디스크 상단의 스티커에 있는 일렬번호(시리얼번호) 를 입력 후 계속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제품 일련번호와 모델번호 그리고 보증 기한 만료일 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검색해 보니 제가 가지고 있는 하드 디스크도 보증기한 만료일이 얼마 남지 않았더군요. 그나마 저는 as 기간내에 고장이 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하는지...

<관련글>

[추천 & 유용한 사이트] - 씨게이트(seagate) 하드디스크 a/s 보증기간 확인하는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