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백신 순위 2014년 - TopTenReviews




바이러스 예방 및 치료에 사용되는 백신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종류들 보다 사실 훨씬 많습니다.

이처럼 사용하는 다양한 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들의 성능 비교를 한눈에 보면서 프로그램을 찾고 싶은 궁금증과 사용하는 컴퓨터에 적합한 제품을 찾을 필요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

소개드릴 사이트는 다양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리뷰와 순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AntiVirus 프로그램에 대한 페이지를 찾아가서 영어라는 장벽은 있지만 눈으로 순위와 지원 기능 그리고 평점으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 후 메뉴 아래 부분에 있는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에서 찾아 갈 수도 있지만 조금 빠른 이동을 위하여 메뉴에 있는 <Software> 라는 메뉴로 마우스를 이동합니다.


Best AntiVirus Software Review 2014
http://www.toptenreviews.com/




커다란 그림과 함께 첫번째로 보여지는 주사기가 그려진 메뉴를 클릭하면 우리가 찾고자 하는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1위 부터 25위 까지의 순위 중에서 먼저 10위까지의 백신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를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에는 상단부분만 보여지지만 지원 가능한 기능과 운영체제에 대해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눈에 익숙한 백신 프로그램도 있지만 처음보는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들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별로 리뷰와 홈페이지 그리고 가격까지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5위 까지 순위에는 처음 컴퓨터를 접하는 사용자에게는 익숙한 백신프로그램이 없네요. 비교 성능에서는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초보자 분들은 유료라는 단점과 사용프로그램의 한글 미지원이라는 부분까지 감수하면서 까지 구입하기 보다는 현재 사용중인 백신프로그램의 정기적인 최신 업데이트 및 검사를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무료 백신에 대해서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무료백신 - 어베스트(Avast) 설치 및 라이센스 키 등록 방법

좀비PC 확인방법 - 보호나라

광고 팝업 차단 프로그램 - 팝업클린(PopClean) 설치 및 사용방법

알약(AL Yac) 설치 및 사용방법

무료 백신 - v3lite 설치방법

무료백신 - 네이버 백신 설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