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XP 및 MS Office 2003 지원종료 카운터다운 날짜를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회사, 교육기관 그리고 가정에 있는 컴퓨터에 여전히 windows xp 와 ms office 2003 을 사용하고 있는 곳이 많습니다. 컴퓨터 사양이 낮아서, 처음 설치된 운영체제를 변경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 또는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4년 4월 8일 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지원 서비스 종료로 보안의 위험에 대비, 기술지원,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날짜가 다가올 수록 여러 매체를 통해서 관련 뉴스도 많이 접할 수 있겠지만 새로운 운영체제를 설치하기 위해서 비용발생 부분에 대한 준비도 미리 필요한 시기 입니다.





종료 잔여기간을 개월, 월 일 시간 단위로 표시 홈페이지

http://www.microsoft.com/business/ko-kr/Pages/xp-eos.aspx





총 일자, 시분초 단위로 카운터 다운을 볼 수 있는 홈페이지

http://www.microsoft.com/ko-kr/events/Get2Modern/default.aspx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와 관련된 행사도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드웨어 구입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 구입시 참조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자 편의성이 높아진 상위 운영체제로 변경해야 겠지만 조금은 낯선 운영환경에 대한 공부와 함께 컴퓨터 완제품이나 조립에 필요한 부품에 관련된 정보 및 쇼핑도 준비해야 시간이 점점 다가 오는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