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의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 목록 찾는 방법


애플(apple) 제품의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 리스트 살펴보기

애플사의 아이폰(iPhone), 맥북(MacBook) 등의 스마트폰과 컴퓨터와 같은 전자기기와 함께 어댑터에 대한 교환 등의 기기에 대한 교환이나 수리와 같은 서비스에 대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는 제품 목록을 찾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애플 기기의 교환이나 수리 프로그램에 해당되는 지 찾아보기


애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상단에 있는 메뉴 중에서 가장 왼쪽 영역에 있는 고객지원 을 선택하여 이동을 시작합니다.





화면과 같은 안내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 내용은 홈페이지 가장 아래 부분으로 이동을 하면 서비스 프로그램 리스트 일부분이 표시가 됩니다.


전체 리스트를 보기 위해서는 <모든 프로그램> 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터치바(Touch Bar) 가 없는 논터치바의 13인치 맥북 프로(MacBook Pro), 아이폰X(iPhone X), 맥북 노트북 모델, 아이폰6s 기기 모델 들과





아이폰6 플러스(iPhone 6 Plus), 어댑터, 스피커 등의 제품에 대한 프로그램에 대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제품이 표시되어 있다면 텍스트 링크를 클릭, 이동하여 세부적인 설명을 먼저 살펴 보셔야 합니다.


서비스 프로그램의 전체 기기가 아닌 특정 생산 기간에 제조된 특정 일렬 번호 범위 안의 기기에 대해서 진행하는 등의 내용을 살펴서 해당되지 않는데 기기인데 바쁜 학교, 직장 근무 시간을 틈을 내서 방문하여 헛걸음을 하는 일이 없도록 살펴 보셔야 합니다.




마무리 하면서

전자제품을 사용하면서 기기에 대한 문제점이 있다면 생각이 든다면 한번쯤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서비스 프로그램 안내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조건과 기간에 해당되는 지 세심히 살펴 보시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