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가 어른이 되었을 때 예상 키는 얼마나 될지 궁금하다면-아가사랑

우리의 아기는 키가 얼마나 클까?

건강하게 자라는 우리 아이가 다른아이와 비교하여 조금이라도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속상한 마음이 드는 것이 엄마, 아빠의 마음이죠.


이번 시간에는 이러한 걱정거리 중에 하나인 우리 애기가 앞으로 얼마 만큼이나 키가 자랄 수 있을 지 알아볼 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아가사랑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지를 아래로 조금 내려가면 왼쪽에 있는 메뉴에서 <아이예상키> 를 선택하여 이동하시면 됩니다.





아이의 성별, 아빠의 키, 엄마의 키 그리고 아이의 나이를 차례대로 입력한 다음 <측정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스크린샷은 임의의 숫자를 입력하여 얻은 결과 화면입니다.

입력창에 기입한 숫자를 바탕으로 어른이 되었을 때 예상되는 신장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홈페이지 화면에서도 안내하고 있지만 아이의 키에 영향을 유전적 영향은 23%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혹시라도 예상키가 작더라도 걱정하실 필요는 전혀 없는거죠.


아가사랑 홈페이지 : agasarang.org


마무리 하면서

홈페이지에서는 관련 근거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혹시라도 기대했던 것과는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나온다고 해도 실망하실 이유는 없습니다.


잘 먹고, 건강하게 자라면서 엄마, 아빠 보다도 더 키가 큰 자녀가 있는 이웃들을 보면서 미리 걱정하실 필요는 없죠.

부모님의 따뜻한 사랑과 행복한 웃음을 지을 수 있는 공간에 함께 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나올거라고 믿습니다.


단지 나의 또 다른 모습이며, 미래라고 생각되는 아이의 미래에 대한 궁금함을 알아보는 여러 과정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