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롱다크 벙커 그루터기의 숲 에서 찾아 가는 방법

the long dark 그루터기의 숲(Deadfall Area)에서 벙커찾아 가는 방법


더롱다크 의 게임 속 세상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 필요한 건 넓은 지형을 숙지하고, 생존에 필요한 생존필수 도구를 빨리 확보하는 것인 것 같습니다.


그런 고민의 해결과 좀 더 생존할 수 있는 게임 속 아이템(?)이 벙커입니다.



보물찾기처럼 벙커를 찾는 테마로 게임을 하는 것도 좋지만 좌표에 있는 벙커도 랜덤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풍요롭게 생활하지 않는 이상은 초보 입문자에게는 쉽지 않지만


지도, 다양한 블로그 포스팅된 글 그리고 동영상을 눈여겨 본 후에 벙커가 있는 지형까지 오게 된다면 한번 둘러보는 건 어떨까요?



평지에서 가까운 벙커는 찾아가보는 경험의 시작


길을 잃지 않기 위해서 철길을 중심으로 이동하게 때문에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그루터기의 숲으로 이동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지도 상의 거리와 실제 걸어서 이동하는 시간을 계산한다면 이후 다양한 지형을 찾는데도 어려움이 없습니다.


이전 참고 리뷰 보기 >  -캠프관리 사무소에서 벙커 찾기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드렸던 캠프관리 사무실에서 동일한 벙커를 찾는데 길을 찾지 못했다면 이번 다른 길로 이동하는 방법은 난이도가 조근 낮은 편입니다.





벙커를 찾는 동영상을 먼저 본다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중간에 영상을 추가하였습니다.




출발 시작 장소에서 뒤로 하고 숲으로 이동을 합니다.




왼쪽의 조금 경사가 있는 방향으로 이동을 시작합니다.




부러져 있는 나무 앞에서 좌측방향으로 방향을 틀어서 경사가 있는 길을 올라갑니다.




오른쪽에 바위를 두고 계속해서 올라 가시면 됩니다.




바람을 피할 수 있을 것 같은 모양의 바위가 보인다면 목적지를 맞게 찾아가고 있는 거죠..




그렇게도 찾았던 벙커의 위치가 얌전히 기다리고 있네요..


내부는 어둡기 때문에 불을 켤 수 있는 도구를 미리 준비하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마무리 하면서


지난 포스팅과 같은 위치의 벙커의 장소지만, 이렇게 다른 곳에서 찾는 방법을 익히면서 지형을 익힌다고 길을 잃어버리는 일을 없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