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온라인 게임 판매사이트 세일 할인정보&할인 사이트 내역 살펴보기

내가 사고 싶은 게임, 내 지갑의 사정도 살피면서

최고급 그래픽 카드와 램 용량, CPU 를 필요로 하는 최신 게임을 예약 구매시기에도, 조금 유행을 지났지만,


 스팀게임 할인사이트를 모두 방문하여 확인하는 시간과 불편함을 줄이면서 할인행사 시기에 관심을 두었던 찜목록에 차곡차곡 담아두었던 게임들을 세일기간에 스팀게임을 보다 더 싸게사는법을 알기위해서 구입하고자 할 때 한번씩 살펴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3개의 홈페이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게임 별 판매 사이트 할인 정보
    01. GG DEALS


게임 판매 사이트의 할인 정보와 함께 게임별 할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게임에 대한 할인 딜 행사 기간,마켓명, 할인율 등의 정보를 기본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할인율, 판매 스토어, DRM 별, 장르, 등의 다양한 검색조건으로 추가로 검색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팀(Steam) 에서 판매하는 게임에서 부터, 오리진(Origin), 유플레이(Play), GOG, Battle.net, Xbox Live, Epic Games, DRM Free 의 DRM 검색으로 선호하는 판매처로 세부적으로 정렬을 지원해서 도움이 됩니다)




선택한 게임을 선택하면 게임판매 온라인 쇼핑몰 리스트와 함께 게임 판매가&할인율을 자세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02. IsThereAnyDEAL


앞에 먼저 소개 드렸던 홈페이지와 달리 이미지보다는 텍스트로 게임 할인정보를 제공하는 UI(User Interface) 차별화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게임판매 스토어(Store) 별 판매가격을 비교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03. Steam Database


steam db 는 사이트 이름과 같이 스팀의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단메뉴에서 필요한 정보 중에서 <Instant Search> 를 선택하시면 게임에 대한 여러 검색조건을 지원으로 게임 정보를 살펴보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크린 샷의 예시로 농장경영 인디게임의 Stardew Valley 의 국가별 정보로 할인 변경 내역(Price history) 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하면서

앞에서 살펴본 홈페이지 에서는 할인정보 이외에도 다양한 소식을 살펴 볼 수도 있기 때문에 북마크를 해두거나 메모를 해서 필요한 게임을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game 쇼핑가이드로 활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