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빠른 무료 pdf뷰어 소개-04 별pdf리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무료pdf리더 4번째 소개 시간으로 개인은 물론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별툴즈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 별pdf리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를 받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메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별툴즈 홈페이지

http://www.startools.co.kr/





설치하고자 하는 pdf 뷰어 프로그램인 별pdf리더의 녹색버튼으로 되어 있는 <다운로드> 를 클릭 후 보여지는 작은 창에서 <홈페이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조금 더 빠르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홈페이지 초기화면 우측에 있는 <별PDF 다운로드> 그림을 클릭 후 이동되는 페이지에 있는 파란색 버튼의 <다운로드> 를 선택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2가지 방법 중에 하나로 파일 전송 작업을 시작 후 <실행> 버튼을 선택하여 사용 중인 컴퓨터에 바로 설치과정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인스톨 과정입니다. 설치될 버전을 확인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유료 및 무료 프로그램 대부분의 설치과정에서 확인하는 과정인 사용권계약의 동의과정을 구하는 내용입니다. <동의함>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설치될 폴더 위치및 이름, 필요한 디스크 용량 및 현재 하드디스크의 공간을 확인 후에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후 보여지는 내용은 각각 설치와 마침 버튼을 클릭하시면 어렵지 않게 설치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쇼핑몰 바로가기 생성 체크박스가 기본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데 필요한 경우에 따라서 선택 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글 메뉴 지원과 작은 용량 그리고 빠른 실행으로 다른 pdf뷰어 프로그램과 함께 비교하면서 선택 사용할 수 있는 리스트 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학습이나 업무에 쓰이는 pdf 문서 내용이 제대로 화면에 보여지는 지 확인 후 많은 기능이 포함된 제품보다는 지금 사용하고 또 필요한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