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Reader(어도브 리더) pdf viewer 다운로드 받는 방법




문서파일이라고 하면 주로 hwp, doc, txt 등의 문서파일을 많이 사용하고 또 익숙합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컴퓨터 환경이 제각기 다른 어떠한 환경에서도 동일한 형태의 문서를 볼 수 있기 위해서 그리고 여러 장점으로 pdf 형식의 파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PDF 문서파일을 읽기 위해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adobe 의 아크로뱃 리더를 홈페이지에서 찾아 다운로드하는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Adobe Reader XI 다운로드 홈페이지

http://www.adobe.com/kr/products/reader.html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이번시간에는 Adobe Reade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과정에서 옵션으로 툴바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설치하였거나, 필요가 없다면 체크표시를 클릭하여 해제한 후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로 부터 다운로드과 함께 설치에 필요한 실행과정에서 한번씩 <실행>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본격적으로 컴퓨터에 설치작업이 진행이 됩니다.
이후 설치가 완료되면 <마침> 버튼으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처음 adobe pdf viewer 프로그램을 실행한 스크린샷 입니다. pdf 파일을 보는 용도로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제대로 볼 수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실행 시 조금은 무거워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 시간에는 기능적으로 일부 부족한 부분은 있지만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뷰어를 차례대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