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올레 폰안심플랜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하는 방법 따라하기

올레 폰안심플랜 미환급금 조회/신청 따라하기


kt 올레 폰안심플랜 환급 신청 을 홈페이지에서 조회 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올래폰 안심플랫 이라는 휴대폰 보험에 부가세를 포함하여 고객에게 청구하였지만, 



잘못된 결정이라는 결정으로 환급 절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환급 대상 고객 : 2011년 10월 부터 올해 2017년 4월 기간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 이용고객


KT 에서는 9월달 자동이체 납부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이나 청구요금으로 제하는 방법으로 


계획 중이라고 하지만 아직은 진행되기 이전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찾아서 신청을 해야겠죠?



kt 홈페이지에서 환급금 신청하기



olleh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회원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해당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메인 메뉴에서 오른쪽에 있는 <고객센터> 항목을 클릭하여 아래에 숨어 있는 하위 메뉴를 검색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olleh폰안심플랜 환급 이라는 텍스트를 찾았다면 클릭하여 본격적으로 금액 조회 및 신청을 시작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미환급금 조회 /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본인 확인 인증 방법으로는 짧은 단문자서비스(SMS인증) 과 아이핀((i-Pin인증) 2가지 중에 편리한 방법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sms인증으로 진행시에는 이름,생년월일, 성별, 보안문자, 내외국인 확인,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처리위탁 동의에 필요한 2가지 항목의 동의 체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현재 kt 통신사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통신사를 선택한 다음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번호 발송 버튼을 클릭하여 받은 문자메시지함에 있는 번호를 


인증번호 입력 항목에 정확히 입력을 완료 후 <미환급금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sms 인증 번호를 정확히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는 팝업창입니다.


올레 kt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olleh.com





현재 미환급금 내역에 대해서 휴대폰 번호, 이용했던 상품명, 가입기간 그리고 환급금액을 보여주는 페이지 화면입니다.




환급 신청 버튼을 다시한번 누르면 나눠져 있던 금액의 합계를 다시 보여주면서 환급받고자 하는 계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환급계좌 정보에는 입급받는 통장의 예금주, 생년월일, 입금은행 선택과 계좌번호 입력, 


휴대폰 연락처 그리고 한급동의에 필요한 동의 체크 표시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부가가치세 미환급금 환급 신청이 마지막으로 완료된 페이지입니다.


환급처리기간은 주말이나 공유일을 제외한 2일정도 소유된다고 하네요.



마무리 하면서


환급금 신청기간은 2022년 4월까지라고 하는데… 


많지 않은 금액일지라도 점심시간이라도 틈을 내서 환급 조회 & 신청하는 노력이 필요하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