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블번들(Humble Bundle) 월간번들 가입 후 추가 할인(sale) 구매 결재 & 기부하는 방법

험블번들 월간결재로 찜목록 게임 추가 할인 구입하기



다양한 인디게임들과 함께 인기있는 게임을 할인 판매하고 있는 험블 스토어에서는


Humble Monthly 코너에 있는 게임을 결재하게 되면 결재 가입 사용 기간에 추가로 구입하는 게임에 대해서 추가할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99 미국달러로 판매되던 게임을 $7.49 로 할인된 게임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Check Out”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으로 넘어가는 과정은 앞에서 험블 홈페이지 가입과 게임구입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을 살펴보신 분들은 어렵지 않게 지금 과정에 대해서 어렵지 않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 험블번들(humblebundle) 온라인 사이트 게임 구입 구매 방법 따라하기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 험블번들(humblebundle) 사이트 회원 가입하는 방법





The Flame in the Flood (더 플레임 인 더 플러드) 라는 홍수로 변한 세상을 강아지랑 함께 뗏목을 타고 모험을 즐기는 인디게임을 판매 페이지에서 보았던 결재금액이 처음과 달리 조금 더 할인이 되어 있으면서 아래 부분에서는 험블 월간 가입으로 자동으로 10% 할인이 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여 월간 결재와 함께 추가적으로 구입 예정 목록의 게임도 해당 기간에 구입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죠?




게임 구입과 함께 내가 원하는 단체에 기부까지


게임 구매 결제 금액 일정 비율을 홈페이지에서 이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나의 지갑(My Wallet) 에 적립을 할 수 도 있지만, 해당 금액을 American Red Cross, Charity Water, Child’s Play, GameAid 그리고 Wikimedia Foundation, Inc. 의 단체에 기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더 많은 기부 단체가 있는지 찾으려는 분들은 돋보기 모양이 아이콘이 있는 <Search All Chartities> 를 클릭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34페이지에 걸쳐서 익숙하지 않았던 단체도 있지만, 이번 기회에 내가 추구하는 삶에 조금이나마 계속해서 후원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 과정에서는 신용카드로 험블번들 게임 구입 결제 과정으로 이름, 주소 를 입력 한 다음 Payment info 버튼으로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Card number 이라고 되어 있는 공간에는 신용카드 앞면에 있는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MM/YY 공간에는 신용카드 유효기간을 월/년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 신용카드에 표시되어 있는 순서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뒷면에 인쇄되어 있는 신용카드 번호 마지막 뒷자리 숫자코드 CVC 까지 입력한 다음 <Checkout> 결재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성공적으로 결제가 완료되면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구입과 관련된 메일도 자동으로 발송이 됩니다.





결제도 완료 했으니 <Download Now> 를 선택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해야 겠죠?





스팀계정에 연결이 가능한 게임은 스크린샷과 같이 <Redeem on Steam> 버튼을 클릭하여 리딤코드를 확인작업을 해야 합니다.




영문과 숫자 조합으로 표시되어 있는 리딤코드는 스팀 홈페이지나 스팀 브라우저에서 게임키를 입력하시면 게임 라이브러리 추가와 함께 Steam 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 스팀(Steam) 리딤코드 추가하는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