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블번들(humblebundle) 온라인 사이트 게임 구입 구매 방법 따라하기

험블번들 판매 게임 구입하는 방법 알아보기


일반적인 게임판매 사이트와 달리 험블번들에서는 조금은 특이한 방법의 판매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필요로 하는 게임을 선택하여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게 필요한 게임을 선택하고 결재하기


3개의 영역으로 구분하여 왼쪽 박스에 있는 게임과 추가금액을 지불하여 할인행사 기간에 더 많은 게임들은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행사기간의 스크린샷과 같이 $6.87 미국달러를 추가 금액결재하였을 때 그리고 10달러 이상을 결재하였을 때 추가적으로 하게 받을 수 있는 게임이나 프로그램 등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할인행사 기간에 판매하는 3단계 전체 꾸러미가 아니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게임이 들어있는 단계로 선택하여 구매하는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로도 있는 어쌔신 크리드(Assassin’s Creed) 를 최소 결재시 제공하는 Assassin’s Creed Chronicles: india(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 인디아), Assassin’s Creed Chronicles: china(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 중국), Assassin’s Creed Chronicles: russia(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 러시아) 그리고 Assassin’s Creed 총 4개의 묶음을 




험블번들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하였다면 아래에 있는 <Pay What You Want!> 녹색버튼을 클릭하여 구매결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단계의 구성으로 되어 있는 전체를 구매 시에는 $25 달러 바로 선택하시면 되지만 최소금액 결재이 필요하다면 <Custom Amount> 선택하여 금액을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재 최소금액으로 변경을 하면 $7.15 달러를 더 결재하면 & $14 달러를 결재할 경우에는 우측에 있는 게임까지 받을 수 있다는 안내 문구가 볼 수 있습니다.




결재 페이지를 조금 내려오면 결재 총금액에서 제공되는 곳에 금액비율을 직접 변경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결재는 신용카드, 페이팔(Paypal) 그리고 아마존 페이먼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결재하는 1번째 단계에서는 이름과 주소를,




2번째 단계에서는 신용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의 월/연도 및 신용카드 뒷면에 있는 숫자코드인 CVC 입력 후 Checkout 버튼을 눌러 승인을 하시면 됩니다.




결재를 진행하는 동안은 잠시 기다려야겠죠?




결재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메시지를 확인하였다면 게임을 찾으러 가야겠죠!




Purchases 탭에서 조금 전에 험블번들에서 게임을 구입한 Humble Assassin’s Creed Bundle 가 있는 걸을 볼 수 있습니다.




세부내역으로 클릭하여 들어가면 유비소프트(ubisoft) Uplay 에서 각각의 게임마다 시리얼키를 제공 &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무리 하면서

다양한 게임과 필요로 하는 유틸리티들을 사고싶은 구성으로 묶음 판매하는 행사를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종종 방문하여 그동안 구매하고 싶었지만 비싼 가격으로 망설였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