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itcoin) 구입,구매를 위한 비트코인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빗썹(bithumb)

빗썸 회원가입 하기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등의 다양한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국내 거래소 중에 한 곳인 빗썸(bithumb) 회원가입 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의 첫번째 준비 - 회원가입 방법


홈페이지 1번째 화면 좌측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찾아서 클릭하여 시작합니다.




개인사용자라면 <일반회원가입> 탭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을 시작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회원아이디로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가입 아이디를 찾아야 하는 고민의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력한 E-Mail 주소의 중복 여부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중복확인> 버튼을 한번 눌러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나 이름 등의 기본정보와 함께 휴대폰 번호의 sms(단문자 문자메시지) 인증을 위해서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 후 <SMS 인증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중복되지 않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사용 가능한 이메일 입니다 라는 팝업창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인증번호를 입력한 다음 스크린샷과 같은 윈도우 팝업창을 확인 후 문자메시지에 도착한 숫자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회원가입에 요청하는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하였다면 빗썸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전자메일로 도착한 메일을 확인해야만 회원 가입을 완료하게 됩니다.




메일함에서 도착한 메일을 열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을 클릭을 합니다.




Member Login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시 사용한 e-mail & 패스워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완료되었지만 로그인 버튼이 있던 홈페이지 상단에 새로 생긴 <My Page> 를 클릭하여 이동해 보겠습니다.




이동한 홈페이지에서는 자산현황과 함께 레벨에 따라서 추가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거래금액의 증가와 함께 인증 확인에 필요한 서류가 계속해서 발생하기 때문에 비트코인 이나 이더리움 그리고 리플(XRP) 등의 가상코인의 시세를 보면서 실시간으로 구매와 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준비하여 시간을 줄이는 또 다른 준비가 필요합니다. 


빗썸 홈페이지

www.bithumb.com



마무리 하면서

가상화폐라고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이외에도 다양한 코인이 존재하고 24시간 내내 거래가 이루워지는 곳에 대한 깊이 있는 공부와 다양한 정보의 수집이 필요한 가상화폐 거래를 위한 회원가입이라는 첫관문을 통과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