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공항 주차요금 미리 계산 확인 할 수 있는 방법

Incheon Airport 에서 자동차 주차하면 얼마에요?


저는 비행기랑은 별로 인연이 없지만 혹시라도 모를 기회(?)를 대비하는 맘으로,


그리고 이번 주 추석연휴라는 긴 가을휴가에 해외여행을 가면 얼마나 돈이 있어야 하는지 급 궁금하여 인천공항에 자동차를 주차하면 주차요금이 얼마나 되는지 찾아 보게 되었습니다.


인천 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자


인천공항 홈페이지 메뉴 중에서 <교통/주차> 항목을 그냥 눌러서 찾아가는 방법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빠른 시간에 우리가 찾으려는 메뉴로 찾아가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필요한 정보를 빨리 찾는 방법으로 “교통/주차” 항목에 마우스를 올려두고 잠시기다리면 보이는 아래 메뉴 중에서 <주차> 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한 페이지에서 가장 아래로 이동하면 <주차 요금 계산기> 그림을 찾아서 다시 한번 클릭




주차요금 계산기 탭이 선택되었다면 공항에서 주차할 기간과 시간을 선택한 다음 <요금 계산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4일 5시 30분 부터 18일 23시 45분까지 3박 4일 일정(?)의 계획으로 대충 알아보려고 했더니 금액이 120,000원 이라는 무시무시한 금액이 나오네요.^^;




그래서 분류 항목에서 <장기주차장> 으로 변경하여 다시 찾아보았습니다.


처음보다는 1/3 금액인 45,000원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냥 준비없이 공항주차장에 여행기간 동안 주차를 했다면…




<주차요금 안내> 탭을 선택하면 주차장별 시간별, 1일 요금에 대한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airport.kr/pa/ko/d/index.jsp



마무리 하면서


이제 여행에 필요한 비행기티켓과 여행지 그리고 같이 함께 떠날 일행(?)만 구하면 완벽하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